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건 요거트/ 오트 요거트 / [풀무원 다논 식물성 액티비아] 내돈내산 후기

by 은현ㅇl 2023. 3. 27.
반응형


장건강을 위해서 요거트를 먹기로 결심했다.

우유는 알러지가 있고 트러블이 나서
비건 요거트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코코넛 우유로 요거트를 만들어봤다. 결과는 대실패였고 ;;

시중에 파는 비건 요거트를 먼저 먹어보기로 결심했다.
그리하여 사본 것은
풀무원다논의 액티비아 식물성 요거트!

내가 사 본 것은 블루베리 맛과 오트흑미 그리고 복숭아 맛이다.
그런데 전성분을 보니 아몬드가 들어가 있었다. 충격..

나는 아몬드 알러지가 있는데 제대로 보고 살걸 인터넷으로 대충 보고 사느라 미처 못 본 것이 후회됐다.
그래도 많지는 않으니 일단은 먹어보겠다. 돈이 아까우니.
일반 요거트보다 식물성 요거트는 좀 더 비싼 편이었다.
비건으로 살려면 돈이 많이 드는 것 같다.

풀무원 다논 액티비아 식물성 요거트 떠먹는 요구르트 2가지와 마시는 요거트 1개

먼저 액티비아 식물성 요거트 블루베리 맛을 먹어봤다.

미묘한 아몬드 맛과 오트맛도 난다.
이것저것 뭐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먹을만했다.
역시 대기업의 맛이다.
블루베리가 씹혀서 좋았다.

다음은 액티비아 식물성 요거트 오트 흑미 맛이다.
사실 제일 기대를 안 했는데 맛있다는 평가가 있어서 먹어봤는데 괜찮았다. 맛있었다.

중간중간 흑미가 씹히는데 쫀득하니 젤리를 먹는 기분이 낫다. 맛있었다.

다음은 마시는 오트 식물성 요거트 복숭아 맛

무난한 요거트 맛과 복숭아 맛이다. 거부감은 전혀 안 들었고 맛 괜찮았다.

 

 

결론

풀무원 오트요거트 맛있다!

우유가 싫으신 분들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