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얼후기

피지조절제 니메겐 복용시작! 일주일 후기

by 은현ㅇl 2024. 1. 10.
반응형

마스크 쓰고 모낭염이 시작되고
점점 피부장벽이 약해지고 예민해지고...
이젠 모낭염 항생제도 이미 내성이 다 생겨버렸고
피부가 엉망이 된 지 어언 1년반째...
화장품을 이거 저거 바꿔보고
밀가루 설탕 끊고 식이섬유 늘이고
난리를 쳐도 제자리인 내 피부...
갈수록 예민해져만 가고..
 
매일 염증주사 맞으러 가니 
의원에서 피지조절제 먹어보자고 해서 받아왔다.
이름은 니메겐(?) 이름이 좀 이상하긴 한데 ㅋㅋㅋ
옛날에 로아큐탄, 이소티논, 제로큐탄 등으로 유명했던 그 피지조절제.
이제 난 더 이상 손 쓸 방법이 없기에 
건조하디 건조한 겨울에 이 약을 스타트하기로 했다.
 

가격은 비급여접수비 10,000원
약값 26,100원
총 한 달 치에 36,100원 ㅠㅠ
 
일반 의원이었는데 염증주사 맞으면서 이 약을 처방받았는데 비급여접수해서 따로 만원을 받더라ㅠㅠ
 

지금 내 피부상태는 
툭하면 아프고 빨간 여드름이 나는 상태.
진짜 예민해져서 뭐만 하면 트러블이 난다.
평생 나본적 없던 목에까지 나는 걸 보고 충격이 이만저만이 아닌 상태...


**혐짤주의...

 





복용전사진







복용 일주일째 사진

오른쪽

왼쪽

 

 
왜 더 안 좋아진 것 같지 ㅋㅋ
약 믿고 식단 엉망으로 해서 그런가 보다
일단 더 꾸준히 먹어볼 예정!

 
 
피지조절제 니메겐 복용후기
지금 복용한 지 일주일차인데 나는 워낙에 눈, 얼굴, 몸, 입술이 건조한 타입이라서 안약, 고보습, 사계절 바디로션, 사계절 립밤을 달고 살아서 아직까진 크게 불편하진 않다. 다만 눈이 더 건조해져서 안약을 좀 더 자주 넣는다는 거..? 앞으로 더 더 건조해지겠지... 그래도 피부만 좋아질 수 있다면...!!!ㅠㅠㅠ 제발..
 
앞으로 더 복용 후 후기를 꾸준히 올리도록 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