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얼후기

마산 굴구이 맛집 [원조 반동 굴구이 ] 내돈내산 후기

by 은현ㅇl 2024. 1. 11.
반응형

벌써 두번째 먹으러 간 마산의 굴구이 맛집

원조 반동 굴구이 되시겠습니다

차타고 가다보면 굴구이가 있는데 거의 입구쪽에 있습니다

 

처음에 엄마가 가자고 하길래 나 굴 싫어한다고...

끌려갔었는데 먹어보고 완전 반해가지고 또 갔습니다!

 

참고로 저는 생굴 극혐하고 김치에도 굴 들어가있으면 안먹습니다;;

근데 굴구이는 다르더라구요... 그 굴맛이 아니야...

그냥 맛이 달라....

 

원조 반동 굴구이 간판입니다

 

ㅋㅋㅋㅋ 현수막이 재밌음

 

줄이 어마어마하게 깁니다...

이름과 인원을 적어서 대기합니다 와우

 

직접 키워서 판매한다고 하니 믿음이 갑니다. 끄덕끄덕

일본산 아니라서 안심.

 

주차장도 굉장히 넓습니다

 

굴이 한가득 트럭에 있어요

 

술 음료는 셀프

 

반찬 셀프바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네명이서 굴+가리비 시켰어요

그거랑 해물라면 굴 죽 !

 

국내산 굿

 

내부도 넓음

근데 겨울인데도 장작불 열기때문에 더워더워 

얼굴 넘 뜨거워요 ㅋㅋ

 

굴과 가리비를 한가득 넣고 뚜껑을 닫습니다

 

밑에는 장작땔감을 넣어 활활 타오르고 있습니다

이때 진짜 얼굴 뜨거움 ㅠ 

패딩이나 겉옷 차에 두고 오세요 ㅠ

 

다 먹은 굴구이나 가리비 껍질은 요 통에 버리면 돼요

 

기본 반찬

 

1인당 장갑 젓가락 집게 칼 위생장갑 세트로 줍니다

 

길다란 화로같은것도 있죵

 

드디어 다 쪄진 굴구이와 가리비~

열기가 어마어마합니다

 

이제 장갑 위에 위생장갑 끼고 열심히 까먹으면 됩니다 ㅋㅋ

 

있었는데요

 

없어졌습니다

 

껍질은 쓰레기통으로 알맹이는 우리 뱃속으로

 

해물라면 ! 밑에 해물들이 깔려있어요

흥분했는지 사진이 흔들렸네요

 

원조 반동 굴구이 후기

인기가 많은곳은 이유가 있습니다

굴 극혐하는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달달하니..크으

또 가고 싶네요

다음에 재방문의사?? 10000%입니다

 

그리고 요건 한철장사라서 겨울시즌에만 문을 연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