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얼후기

광안리 샤브샤브맛집 샤브남바완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은현ㅇl 2023. 11. 15.
반응형

지인의 강력한! 추천으로 가보게 된 샤브남바완 ㅎㅎ

 

광안리 해변 끝에 위치해 있답니다

주차가능!

 

샤브남바완

우리는 애매한 5시에 가서 웨이팅이 없었는데 

다 먹고 나오니 웨이팅이 16팀이더라구요 ㄷㄷ 인기가 엄청난듯..

 

메뉴입니다

우리는 지인이 강력추천했던 돈코츠 육수로 정했어요

그리고 목살과 등심 시켰다가 앞전지 추가해서 먹었어요

 

맛있게 먹는 방법이랍니다

 

야채는 처음은 제공해 주시고 나머지는 샐러드바에서 추가해 먹으시면 된답니다

여기 옥수수 맛집이에요 아주 쫀득하니 맛있음!!

 

샐러드바에 우동면과 생면, 감자면도 있고 각종 소스도 있어요

 

소스 추가로 제조해서 먹을 수도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있던데 거기에도 좌석이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직원들만 왔다 갔다 했음..

 

내부는 좌석간격이 넓어서 좋았어요

 

밑반찬

소스 중에 주황색에 땅콩분태 뿌려진 저 샤브남바완 소스가 아주 맛있어요!

 

돈코츠 육수입니다 츄릅

 

목살과 등심 그리고 야채 등장

 

이건 나중에 추가한 앞전지인데 

꼬들꼬들하니 이거 아주 맛있더라구요! 추천!

 

야채는 한번에 다 넣으시면 돼요

 

그러고나서 고기 투하!

 

옆테이블에서는 사케육수를 시킨 모양이더라구요

불쇼를 해주심

근데 지인은 사케보다 돈코츠가 진리라고 했음 

근데 그게 공감이 갑니다 돈코츠 육수 진짜 핵존맛..... 진짜 배 터지게 먹었음

 

먹고나면 죽을 만들어주십니다

이것도 진짜 핵존맛...

배 터질 것 같은데 이거는 또 왤케 맛있는거야 ㅋㅋㅋ

 

마지막 말차아이스크림+판+인절미가루

이것도 진짜 존맛 ㅠㅠ

녹차 싫어하는 친구도 맛있게 먹었어요

녹차 맛이 아주 강한데도 거부감이 전혀 안들었고 팥도 진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샤브남바완 후기

지인이 왜그렇게 극찬했는지 너무나도 공감이 되었고 재방문 의사 1000%입니다 바로 다음날에 또 생각나더라구요.. ㅋㅋㅋㅋ 여기 내돈내산인데 진짜 추천합니다 맛 없는 요리가 없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