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얼후기

사상 냉정 고기집 아빠갈비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은현ㅇl 2023. 11. 24.
반응형

오늘 가본 갈비집은 사상 냉정역 부근에 있는 아빠갈비 입니다

 

 

 

냉정역 1번출구 부근에 있구요

주차가능합니다

 

이름만 들었을때는 되게 작고 동네 갈비집 느낌일줄 알았는데

뭔가 크고...깔끔하네요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수제 양념갈비 국내산(생)

수제생갈비

벌집통껍데기

물냉면을 시켰어요

크고 넓찍한 내부

 

자리가 커서 회식도 하시더라구요

회식하기에도 좋은 갈비집이구만요

 

기본반찬으로 콩나물국이 나와요 굿

 

샐러드는 셀프로 추가해서 먹을 수 있어요 굿

 

양념갈비 2인분과 생갈비 1인분 등장

 

그리고 껍데기 1인분

 

음 생갈비는 그냥 그랬어요. 평범.

껍데기는 양념이 덜 베어서 그런가 니맛도 내맛도 아닌...

둘다 좀 애매 ㅠ 아숩

근데 양념갈비는 좀 맛있었어요

담에 오면 양념갈비만 먹을 것 같아요

 

근데 직원분들이 주시하다가 제때 제때 불판 갈아주시는거는 좋았어요

우리는 총 7인분인가 먹었는데 계속 불판 신경써주셔서 좋았음요 

 

물냉 두개를 시켰는데 하나는 양이 많고 하나는 엄청 적었어요

무슨 비율인가...!! ㅋㅋ

냉면은 괜찮았어요 맛있음

 

서비스로 주신 계란찜~

 

 

아빠갈비 후기

생갈비와 껍데기는 비추... 그냥 그랬고

양념갈비는 맛있었음

양념갈비 먹으러 간다면 추천

가성비 찾는다면 가보는것도 나쁘지 않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