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얼후기

광안리 이색데이트 세븐테마카페 솔직후기

by 은현ㅇl 2023. 11. 14.
반응형

지인의 추천으로 가게된 세븐테마카페. 

정말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위치는 광안리 해수욕장 근처 명당에 있답니다 ㅎㅎ

지금이 가오픈이래요

 

희귀 반려동물 분양도 합니다

도마뱀이나 뱀도 분양 하는거 같았어요

 

가격표입니다

근데 후불이라서 나갈때 계산하시면 돼요!

주차쿠폰도 한시간 가능!

바로밑에 주차장에 대시면 돼요

한시간 추가된 금액은 계산해야해요

 

여기에 옷이나 짐 놔두고 동물들 보러 가면 됩니다 ㅎㅎ

앉아서 쉬는 사람 거의 엄슴.. 구경하느라 바쁨..

 

으아 사람들이 바글바글..!

지인이 아예 식사시간에 가면 사람이 덜 많다고 했는데 우리는 주말 3시반쯤에 가서 사람들이 또 많았어요 ㅜㅜ

인기폭발입니다 여기...

 

동물들은 구역이 정해져서 나눠 있어요

 

닥터피쉬 ㅋㅋ 손이 간질간질~

아주 포식을 했는지 닥터피쉬들이 통통하더라구요 ㅋㅋㅋ

 

거북이도 있어요

 

물고기들도 있어요

 

인기만점 오리양반

근데 사람의 손길을 싫어하는편. 만지려고 하면 도망다님. 그리고 돼지를 아주 싫어하는편. 돼지 못들어가게 막아도 우연찮게 돼지가 들어오면 부리로 쪼으고 꽥꽦꽥!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님 ㅋㅋ

 

토끼 두마리도 있었는데 좀 힘이 없고 아파보였음 ㅠ

 

파충류와 뱀도 있어요 뱀은 서랍같은곳에 있는데 직원에게 말하면 꺼내서 만지게 해줍니다

 

어깨에도 얹고 만지고 할 수 있어요ㅋ 전 패스

 

캐릭터처럼 생긴 비어디 드래곤

 

대망의 앵무새 입니다

이렇게 흰색과 회색 섞인 친구들이 순하고 얌전하고 사람 손길도 잘타고 귀엽더라구요!!! 

어깨에 올라가서 수면 취함 ㅠㅠ 핵졸귀

 

엄청 큰 앵무새도 있고 종류가 많아요. 

성격은 제각각 ㅋㅋ 물기 좋아하는 친구도 있고...ㅠ 

장갑 필수도 착용하고 만지세요 

알바생이 앵무새 데려다가 사람들한테 얹어주고 해서 좋았어요

 

요 요 빨간꼬리 저놈이 제일 성질 더러웠어요 진짜 죙일 먹고 

사료 쏟고 엎고 계속 먹음 ㅋㅋㅋ

사람들이 손 내밀면 승질내면서 부리로 쪼으려함..

나중엔 아예 고개를 쳐박고 먹음 ㅋㅋㅋ

승질 드러운데 좀 웃기긴 했음 ㅋㅋㅋ

 

친구를 괴롭힌 죄로 수감중 ㅋㅋㅋ

저 안에서 내내 소리지르고 퍼덕거리고 빽빽대더라구요 ㅋㅋㅋ

 

제일 큰 돼지 ㅋㅋㅋ 거대합니다

 

중간크기 돼지! 얘가 오리구역으로 자꾸 침범하려해서 못들어가게 막고 그랬어요 ㅋㅋ

 

젤 귀여운 막내돼지 ㅋㅋ 귀여움!

 

얘는 뭐 강아지같은 도마뱀이라는데 내내 벽 긁기 바빠보이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애교는 못봤어요

 

세븐테마카페 후기

아주 정신없고 사람들이 너무 많았어요 근데 찬찬히 둘러보면 또 다 볼시간은 있긴해요 

동물들이 많고 귀여워서 동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아주 행복했답니다

이색데이트 하실분은 세븐테마카페 추천합니당

100%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