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얼후기

양산 돼지국밥맛집 [탐나는 순대돼지국밥]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은현ㅇl 2023. 12. 7.
반응형

양산에 지나가다가 돼지국밥집을 들렀습니다

 

이름은 탐나는 24시 순대돼지국밥

나름 유명한 곳 같더라구요

 

가게가 아주 큽니다

 

으리으리

 

주차가능!

 

메뉴는 패드에 직접 입력하고 결제하면 끝입니당

다대기 제외 등 추가옵션으로 조절가능

 

셀프바에서 반찬이나 쟁반도 가져갈 수 있어요

근데 따뜻한 보리차는 왜 없나유ㅜ

 

땡초 마늘 쌈장 김치 깍두기가 있습니다

첨부터 안나오니 퍼가야해요

 

국수도 있습니다요

 

자리가 많은데도 그 자리를 메운 사람들...와우

 

메뉴 가격입니다

 

위에있는게 순대국밥 곱빼기(다대기 제외)

밑에가 순대국밥입니다

 

순대도 아주 맛있고 돼지고기도 맛있었어요

얼큰~~

국물도 맛있었구요

왜 사람이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우리가 나오자마자 육수 소진으로 사람 안받던데 다행쓰...!!

 

 

탐나는 순대돼지국밥 후기

평일 낮에도 사람이 아주 많았고 ,

그 이유를 알 것 같은 맛이었어요

맛집 인졍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