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얼후기

온천장 부자족발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은현ㅇl 2023. 12. 8.
반응형

이번에 가본곳은 부자족발입니다

 

온천장역 부금 KH마이우스 옆건물에 있어요

 

지나갈때마다 사람들이 항상 있더라구요

 

가게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부자족발 소자랑 셀프주먹밥, 막국수를 시켰어요

 

아담한 가게내부입니다

 

국내산생족을 당일 삶아 당일판매한다고 하네요

굿

 

앞치마는 셀프로 가져다 쓰면 됩니다

믹스커피도 제공 ㅋㅋ 인심훈훈

 

기본세팅입니다

콩나물국이 아주 시원하니 좋았어요!!

 

부자족발 등장

싱싱해보입니다요

맛은 양념을 별로 안쓴듯한 맛이지만 싱싱함이 느껴졌어요

 

셀프주먹밥. 이건 약간 심심한맛..?

 

막국수

이거 진짜 맛있어요 대박 나 이거 계속 먹으면서 감탄했잖아요

근데 같이 간 친구는 너무 달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초딩입맛이라서 진짜 새콤달콤 너무 맛있었어요!!

 

짜잔 주먹밥과 함께 데코 ㅋㅋ

 

 

 

부자족발 후기

족발이 일단 싱싱하고 평타이상이었고 양념이 막 맛있다 그런건 아니었어요 맛은 귀족향이 더 맛있긴 했어요

근데 막국수 진짜 리얼 맛있었음요 

왜 사람이 많은지는 알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싱싱한 족발 찾는다면 여기 가보세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