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얼후기

서면 곱창전골 맛집 [파평옥]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은현ㅇl 2023. 12. 9.
반응형

날이 추우니 곱창전골이 땡겨서 맛집을 찾다가 파평옥을 발견했어요
 

서면역에서 좀 떨어진 곳에 있어요 부산진경찰서랑 영광도서 부근!
주차가능

근데 주차장은 여기서 꽤 떨어진 영광도서주차장에 대셔야 해요ㅠ 그게 좀 불편..
 

파평옥

가게 내부가 널찍널찍해서 좋았어요
 

아주 넓죠?ㅋㅋ
 

영수증리뷰로 봉평메밀 배추전 받기!
우리도 했죠 ㅋㅋ
 

여기서는 바삭땡초 부추전과 한판 김치전을 주문했구요

 

우리는 얼큰 한우대창전골 대자
61000원짜리를 시켰어요

 

얼큰 한우대창전골 등장

젤큰거 시켰는데 생각보다 크진 않았어요

약간 비싼편

막 엄청 소름끼치게 맛있다! 이런건 아니고 뭐 괜찮다~ 정도

 

우동사리가 나왔네용

 

전골은 3분 타이머 울리면 먹으면 된답니다 

 

기본 밑반찬도 맛있어용

특히 간장에 마늘 풀어먹는 저거에 대창 찍어먹으면 진짜 존맛입니다 부추전이나 김치전 찍어먹어도 환-상

 

네이버에서 뭐시기 미리 신청해서 받은 물만두! 이것도 꿀맛!

 

하 김치전 바삭하니 맛있습니다

센스있게 눅눅해지지 말라고 밑에 깔아주신거 쎈쓰!

 

부추전도 맛있어요 굿

저 원래 부추전 안좋아하는데 꿀맛

 

리뷰로 받은 메밀 배추전도 꿀맛

 

여기서 유일하게 별로였던게 이 볶음밥이었어요

나머진 다 맛있었는디

무슨맛인지 잘 모르겠던 볶음밥

 

 

 

파평옥 후기

진짜 볶음밥 빼고는 다 맛있고 정성이 들어있는게 느껴졌어요 특히 추운날 곱창전골 하.... 김치전이랑 부추전도 지금 포스팅하니까 다시 먹고 싶어지네요

재방문 의사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