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얼후기

남자친구 부모님 뵙기전 선물! 현대백화점 과일바구니 구매 후기

by 은현ㅇl 2023. 9. 25.
반응형

남자친구 부모님 뵙기전 두근두근 뭘 해드릴까 고민하다가
현대백화점 과일바구니를 해드리기로 결정했다.

롯데백화점 과일은 별로라는 얘기가 많아서 패스
현대백화점 과일이 좋다고 소문이 났단다.
내가 간 곳은 부산 범일동에 현대백화점!

과일 바구니 보러 가기 전 과일 선물 세트가 있었는데 가격은 비싸고 내용물은 그닥 별로였다.
그나마 좀 받을만한 것은 25만원 정도인데 구성물이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았다.

16만 원짜리

17만원 짜리

전부다 마음에 안 들어서 고민을 하던 찰나에

안쪽에 있는 과일 바구니 세트를 발견했다.
원래 포장되어 있던 게 나가서 포장되어 있던 건 하나도 없었다. 그래서 우리가 과일을 골라서 넣기로 했다.

용과는 품절돼서 없었고 감귤을 빼고 망고2개 애플 망고 2개로 바꿨다. 그렇게 해서 결과적으로 17만 8500원

종이로 만들었는데 가죽처럼 보이는 친환경 원단이라고 한다. 마음에 들었다.

바로 옆에는 또 다른 과일 선물세트

그렇게 우리가 과일 바구니가 완성!
주문이 많았는지 포장하는데 2시간이 걸린다고 해서 다른데 둘러보다가 받으러 왔다 이쁘게 천 포장을 해주셨다.

추석 선물을 사기에도 여기가 괜찮은 것 같다.
남자친구 여자친구 부모님을 뵐 때 현대백화점 과일바구니 괜찮은 것 같다.  만족!


.
.
.
.
이었는데 먹어보니 너무 맛이 없다. 정말 밍맹하고 그냥 동네에서 산 것보다 맛이 없었다. 너무 실망이었다. 현대백화점.. 이게 맞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