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얼후기

(No광고) 과대광고논란 인스타광고 닥터멜락신 시카 엑소좀 앰플 & 엑소좀 트러블 흔적 크림 내돈내산 직접써본 리얼후기

by 은현ㅇl 2023. 9. 27.
반응형

 
닥터멜락신... 인스타에 엄청 광고가 뜨는 화장품이다.
솔직히 광고만 보면 너무 사고싶은데
정작 주변에 아무도 사용하지 않고, 구매후기도 찾아보기 힘들었다.
(네이버 블로그에 내돈내산 후기라고 적어놓고 맨밑에 내려보니 제품협찬 받았다는 후기도 있었다...ㅡㅡ 뭐하자는건지.)
그리고 홈페이지 가보면 무슨 전제품이 다 후기가 별 5.0이야 ㅋㅋㅋㅋ 조작 너무 티나고...ㅠㅠ말이 되냐고..
암튼 그렇게 못미더운 후기들도 있고 해서 계속 안사고 미루고 있다가
피부도 너무 엉망을 향해 치달아가고,
추석연휴로 특가할인을 해서 에라 그래 속아보자 하고 구매했다.
 
 
닥터멜락신은 시카엑소좀 앰플 + 엑소좀 트러블 흔적 크림 합쳐서
보통 89,000원인데 추석 선물 특별전으로 할인받아서 59,000원에 득템!
거기다 추가 할인쿠폰까지 써서 총 52,000원에 구매했다.
5만원 이상 무료배송까지!
 
그래 한번 속아보자 
피부가 엉망이 된 나는 뭐든 속을 준비가 되어있다 



닥터멜락신 시카엑소좀 앰플 & 엑소좀 트러블 흔적 크림.
각종 마스크팩과 샘플들도 같이 도착했다.
닥터 멜락신 중에서도 시카엑소좀이 가장 기대됐기 때문에 시카엑소좀 마스크 팩을 사용해봤는데 그거는 그닥 효과는 모르겠더라
다른 마스크팩도 글쎄

닥터멜락신 시카엑소좀 앰플 , 엑소좀 트러블 흔적 크림

닥터멜락신 시카엑소좀 앰플 & 엑소좀 트러블 흔적 크림이다.
앰플은 굉장히 끈적거리는 살짝 노란빛의 액체였고
크림은 노란빛깔의 부드러운 크림이었다.
일단 앰플은 화장전에 사용하기엔 조금 부담스럽다. 머리카락이랑 다 달라붙기 때문.

크림은 살짝 노란빛 돌고 부드럽다
근데 둘다 잘 흡수시키면 많이 끈적거리지는 않음

 

닥터멜락신 쓰고난 후의 후기

사실 별 기대 안 하고 그래. 한번 속아보자 세일한 김에 써보자 하고 써봤는데 다음날 일어나니 빨갛게 올라온 여드름이 살짝 가라앉은 느낌이었고 더 날 여드름이 안나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아예 안나진 않음. 지금도 계속 쓰는데 계속 올라오는중..
후기에 보니 뭐 크림을 바르면 따갑다. 이런 말이 있었지만 나는 듬뿍 써도 따가운 건 없었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다.
어쨌든 나는 지금 트러블로 인해서 굉장히 조급한 상황이기 때문에 추석 특가가 끝나기 전에 한 세트 더 구매했다.
사실 이렇게까지 비쌀 가격은 아닌 것 같고 인스타 광고를 좀 덜 때리고 가격을 낮춰서 입소문에 치중하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지들 말로는 대란이다 대세다. 뭐 이런 식으로 말을 하는데 어딜 봐도 후기는 없고 광고성 블로그만 많고 사는 사람은 없어 보이는데 누가 대란이라는 건지.. 화장품 원가가 비싸봤자지... 가격을 확 낮추고 제품력으로 승부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결론 너무 비쌈. 효과가 없진 않지만 그가격까지는 아님. 세일하면 살 의사있음
근데 시중에 다른 좋은 제품들이 너무너무 많으니 굳이 이것만 사야한다 이런건 아님. 과대광고 인정
차라리 이것보다 리들샷+시카성분이나 어성초 이런거 쓰는게 효과 더 미쳤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