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얼후기

서면 전포 양꼬치 맛집 내돈내산 '양아치' 솔직후기

by 은현ㅇl 2023. 10. 17.
반응형

친구가 양꼬치 땡긴다고 해서 

급 찾아보다가 발견한 양꼬치 맛집 '양아치'

이름이 참 특이하고 웃김 ㅋㅋ

위치는 전포동 골목 안쪽에 있어요 

약간 구석진 위치!

 

여러 가게가 몰려있는데 양아치는 2층에 있답니다

 

계단을 향해 숑숑 올라갑니다

 

양아치 도착!

과연 어떤 맛일까 두근두근

 

정갈한 내부가 깔끔해 보입니다

 

영업시간은

17:00~24:00

금토는 01시까지 한다네요

 

오 양아치 인스타그램 스토리 태그하면 음료1 공짜래요

이제 봤네요

 

그리고 원산지 표기. 김치 국내산! 예스

중국산 김치 탐지견인 저로서는 반가운 소식 ㅋㅋ

 

꼬치류들

 

요리, 식사류

 

주류

 

우리가 시킨 메뉴들

각종 다양한 종류의? 양꼬치들 (사실 친구들이 미리 시켜놔서 잘 모름....허허)

은행, 마늘세트

꿔바로우

계란볶음밥

명란쪽파밥

하얼빈, 칭따오

+서비스 짬뽕온면 (친구들이 저수지 단골인데 알고보니 저수지랑 양아치랑 같은 사장님인듯?? 그래서 자주 봤다고 서비스로 주셨어요!!! 대박 ㅎㅎㅎ개이득!)

 

 

땅콩 소금 단무지?? 입니다

옆의 옥수수는 팝콘인가요? 

하고 물어본 친구 ㅋㅋㅋ 

옥수수는 연료래요 ㅋ

 

쯔란, 특제소스, 카레가루입니다

쯔란은 냄새가 아주 독특해요! 

특제소스 맛있어요 ㅋㅋ

 

계란 볶음밥 

무난무난합니다 

맛있게 돌아가는 양꼬치들...츄릅

양고기 냄새가 별로 안나서 좋았어요

 

은행과 마늘 꼭 드세요ㅜ

요즘 은행 제철이라 그런가? 넘 맛있어용 냠냠

 

명란쪽파밥!

짭짤하니 괜찮네요

 

양꼬치들 추가로 도착!

양념도 맛있는데 생고기가 더 맛있었어요!

 

꿔바로우 도착

되게 쫜득하고 바삭했어요

근데 무슨맛인지는...? ㅎㅎ 

그래도 먹을만 했답니다

 

대망의 짬뽕온면

이거 진짜 신의 한수입니다 여러분

저 맵찝인데 이거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었어요

배부른데 계속 먹었었음...

옥수수면이라서 밀가루도 아니라서 죄책감도 덜해요

진짜 얼큰하니 맛있어요 이게 젤 기억에 남네요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