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얼후기

부산대 맛집/ 닭 특수부위 맛집 내돈내산 [관계]

by 은현ㅇl 2023. 9. 28.
반응형

부산대 닭특수부위파는 곳이 있어서 먹으러 가봤다.
가게 이름은 관계.
특이하다.

왕 관
닭 계
관계
관계가 그 뜻이었구만

메뉴판
특수부위치고 가격은 비싼 편이었고
나는 닭발세트를 시켜봤다.

술도 팔고 있었지만 우리는 술을 안 먹는 관계로 패스

더덕을 안 좋아하긴 하지만 이거는 좀 궁금하긴 하더라

오후 5시 반 오픈하자마자 들어갔다.
근데도 한 팀이 이미 식사하고 있더라
그 후로도 줄줄이 사람들이 들어오는 걸 보니 맛집이 맞긴 한가 보다.

곰돌이 모양으로 마요네즈를 짜서 귀여웠당 깔끔하게 세팅되어 나온다.

숯불이라서 마음에 들었다.
숯불향이 나서 더 맛있게 먹었다.

초벌하는데 시간이 걸린다며 서비스로 닭똥집? 모래집 같은 것을 주었다. 감동!
맛은 그럭저럭

드디어 등장한 닭특수부위 영통빼고는 다 초벌을 했다고 한다.
닭발이 너무 맛있었다. 다 맛있었음

날치알 주먹밥을 시키길래 우리도 따라시켰다. 근데 이것도 너무 맛있었다.

사실은 그렇게 양대비 싼 편은 아니었지만 다 맛있었고 특히 양념 닭발이 제일 맛있었다. 닭껍질은 오래 익혀서 바삭하게 먹으니 더 고소하고 맛있었다.

맛집 인정!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