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얼후기

부산대 쌀국수전문점 '포포포'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은현ㅇl 2023. 10. 19.
반응형

원래는 포포포를 갈생각이 없었는데요, 포포포를 갔습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구요?

그냥 지나다가다 사람이 많아서 들어갔어요

그건 일단 보증수표니까요

웨이팅이 있어서 볼일보고 다시 들어오니 웨이팅이 없었어요

개꿀!

 

포포포 위치입니다

부산대 정문 근처에 있어요 

 

내부는 정갈하고 깔끔했어요 현지 분위기의 식탁과 의자군요

외국인들도 꽤 있었어요 오우

 

그리고 티비에서는 베트남 현지 음식 먹어본 사람들의 유튜브? 방송? 같은걸 틀어줬어요

노래는 잔잔한 베트남 음악같은데 거슬리지 않고 듣기 좋았답니다

 

메뉴판

 

주문은 자리에서 직접 고르고 결제하면 돼서 편해요

아참 고수는 기본적으로 안나오니까 신청하려면 추가해야해요

우리는 고수를 안먹어서 고수 안나와서 좋았어요

 

저희는 매운소곱창 쌀국수,

레어+양지+차돌쌀국수

파인애플 볶음밥

짜다오깜사 음료수

시켰어요 ㅋㅋ

 

베트남 현지 소스와 마늘식초, 매운고추

마늘식초는 마늘장아찌 느낌인데 아삭하고 맛있었어요!

매운고추는 아주 매우니 조심하세욧

 

짜다오깜사!

이거 시킬까 말까 하다가 시켰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안에는 오렌지랑 황도랑 양파? 같은게 들어있는데

레몬과 오렌지맛이 나면서 뭔가 싸한 시원함도 느껴지고? 진짜 맛있고 특이해요 !

친구랑 감탄하면서 먹었음 ㅎㅎ

 

파인애플 볶음밥

이건 시킬까 말까 고민하다가 시킨건데..

제일 맛있었어요 불향이 아주그냥

진짜 맛있어요 강추!

파인애플 위에 코코넛가루를 뿌려놨는데

이건 좀 취향 갈릴듯 저는 좀 그냥 그랬음 ㅋㅋ

 

매운소곱창 쌀국수

제가 맵찔이라서 최대한 안맵게 부탁했어요

그랬더니 사알짝 매운데 맵찔이도 충분히 먹을만한 맛이었어요!

안에 소곱창도 많고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굿굿굿!

 

베스트 메뉴였던 레어양지차돌쌀국수

레어로 나온 고기를 샤브샤브처럼 담궈서 먹는건데요

국물이 뜨거워서 담그면 금방 익습니다

여기 안에도 고기도 많고 면도 많아요

그리고 고기가 냄새 하나도 안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국물이 현지 맛도 나고 맛있었어요! 아주 깔끔하고 시원!

사장님이 현지맛을 위해 공부하고 노력한 느낌이 났어요 베리굿

 

부산대 포포포 후기

내돈내산이지만 정말 마음에 들었고 

재방문 의사 있는 간만에 찾은 맛집이었습니다

자영업을 한다면 이정도 열정은 가지고 오픈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음식을 위해 연구하고 노력한 흔적을 저는 많이 느꼈습니다

여기 한번 꼭 가보세요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