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얼후기

개금 가야 돼지고기전문점 '빨간 벽돌집' 솔직후기

by 은현ㅇl 2023. 10. 20.
반응형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돼지고기 전문점을 갔습니다

이름은 빨간 벽돌집.

동의대역 근처에 위치해 있고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ㅠ

근처 유료주차장 대셔야해요

 

사진이 좀 많이 흔들렸네요ㅠ

아담한 가게 사이즈의 빨간 벽돌집.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통삼겹 5인분에 돼지갈비 2인분 + 물 메밀막국수 + 비빔 메밀막국수 + 공기밥을 시켰습니다

(참고로 2명이었음..ㅋ)

 

병으로 벽을 장식한 인테리어가 이뿌네요

 

 

가게는 아담합니다

 

삼겹살 3인분 먼저 도착!

요거 강추입니다

 

고기는 안구워주고 우리가 직접 구워야 해요

그래두 맛있움 ㅎㅎㅎ

 

물 메밀막국수

맛있어요

 

비빔 메밀막국수

먹을만 합니다

 

양념갈비...음

무슨 맛인지 모루겠어요

그냥 생고기 드세요..

 

식욕감퇴짤 아님..ㅋㅋ

 

 

빨간벽돌집 후기

셀프로 구워먹어야 하지만 저렴하고 맛있는 고기를 먹고 싶으시다면 추천!! 

양념갈비는 비추! 생고기는 강추!

괜찮은 맛집 인정!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