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얼후기

서면 누룽지통닭 장인/ 낭만장작/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은현ㅇl 2023. 3. 3.
반응형

늘 배달 또는 포장으로만 먹던 낭만장작 누룽지통닭!
드디어 매장에서 먹어봤다.
원래 구이통닭을 별로 안 좋아해서 떨떠름하게 먹어봤다가 너무 맛있어서 반해버린 그 누룽지통닭이다. 
 

 

 

서면역 근처 만취길 골목에 있다.
낭만장작 서면직영점.
 

조그만 골목을 따라들어가면 낭만장작이 나온다.
 

장작에 통구이가 돌아가고 있다.
 

본점에는 사람이 다차서 맞은편에 지하계단으로 내려가면 제2의 낭만장작 지점? 이 나온다.
우리는 사람이 다차서 맞은편 지하계단으로 내려가서 먹었다.

 

좁고 아담한 가게. 
지금은 한적해 보이지만 눈 감았다 뜨니 이 자리가 모두 꽉 찼다.
 

컨셉이 마음에 든다. 장작불과 도끼
 

메뉴판
일단 기본이 누룽지 통닭 장작구이인데, 이게 제일 맛있었다!
그다음이 누룽지 콘치즈 통닭이었고
누룽지 화산치즈 통닭은 예전에 먹었을 때 그냥 그랬었다.
 

기본 밑반찬
열무김치 맛있음
 

누룽지 통닭 장작구이
참고로 나는 통채로 구워진 닭을 싫어하는데도 장작향이 은은하게 배어 있어서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누룽지 진짜 너무 맛있다ㅠ 장작향 나는 누룽지!
이 누룽지만 따로 사먹고 싶을 정도 ㅠ
통닭도 부드럽고 맛있었다!
역시 누룽지 통닭 장작구이가 진리다!
 

누룽지 콘치즈 통닭
이 메뉴에서 제일 맛있었던건 누룽지 ㅋㅋ
이것도 맛있긴 맛있는데
원조 누룽지 통닭이 너무 맛있어서 상대적으로 살짝 밀려남 
 

있었는데요

 없어요
 

 

깔끔하게 클리어

 

 

 


낭만장작 누룽지 통닭 후기


명불허전 너무 맛있었고 두번 세 번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다. 단점은 양이 조금 적다는 거? 
그래도 너무 맛있고 추천하는 맛집이다!
닭 통구이에 대한 거부감이 있던 나의 편견을 깨주는 신박한 통닭집이다
재방문 의사 무조건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