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얼후기

서면 전포/ 줄서서 먹는 빵 맛집/ 희와제과/ 내돈내산 8개 구매 솔직후기

by 은현ㅇl 2023. 3. 2.
반응형

집 근처에 알고 보니 유명한 부산 빵집이 있었다? 
서면 전포 부근에 희와제과라고 이곳이 유명한 빵집인가 보더라.
지나갈 때마다 줄 서있어서 궁금해서 먹어봤다.
 
 
 

 
 
희와제과
서면역과 전포역 사이에 있다.
 

아니 간판이 어딨어? 하는데 저기 '빵' 시크하게 있는 간판...
자신감 보소
여름때 찍은 친구의 사진을 인용했음
 

차갑게 먹는 크림치즈 빵도 있고 소보루도 있다.
소보루 강추!! 진짜 맛있음 ㅠㅠ
흑임자 소보루 먹어봤는데 소보루팥빵도 먹어보고 싶다!!
진짜 꾸덕하니 너무 맛있었음!
 

휘낭시에나 쿠키 종류도 있다.
전시가 투박하면서도 날것의 느낌이다.
 

비스킷과 스콘 종류도 있다.
비스킷도 맛있었다! 스콘은 그냥.. ㅎㅎ
 

뽕뽑자는 의도였을까...? 8개를 시식해 봤다!
명함에 먹는 법도 설명되어 있다.
 

짜자잔 영롱한 빵의 자태들!!
 

미친듯한 흑임자 소보루 ㅠㅠㅠㅠ
진짜 거의 연양갱 수준의 꾸덕한 팥이 나를 반겨준다.
두꺼운 흑임자 소보로의 고소한 맛과 찐한 팥앙금. 너무 맛있다.
없어지는 게 아쉬워서 아껴먹을 정도의 맛!!
 

초코스콘
평범한데 초코 좋아하는 친구는 좋아했다. 
이 친구는 빵을 별로 안 좋아해서 이게 초코가 있어서 괜찮았다고 함
 

고구마 크림치즈 비스킷
고구마 덩어리가 들어있고 크림치즈도 같이 느껴진다.
비스킷이라곤 하지만 부드러운 빵 식감이다!
진짜 맛있음ㅠㅠ 
 

에스프레소 초콜릿 마블케이크
은은한 에스프레소 맛이 난다. 쉬폰느낌이 살짝 난다. 
카페인에 민감하면 밤에 드시지 마시길.
 

브라우니
완전 꾸덕한 진짜 초코 브라우니맛!
초코덕후라면 시도해 보는 것도 추천!
맛있음 ㅎㅎ
여기 거는 다 맛있는듯하다.
 

단독사진에는 없는 빵 3가지가 있는데,
체리베리 요거트 크림치즈는 요거트와 베리가 같이 씹히는데 상큼한 맛이 나서 맛있었다!
밤팥 소보루 비스킷은 크림치즈와 밤 요거트맛? 이 느껴진다. 밤이 통째로 팍팍 들어가 있어서 맛있다! 취향저격!
버터스카치 크림치즈는 그냥... 굳이 사 먹는 건 비추..


 늘 밀가루와 우유를 먹으면 소화도 못 시키고 뾰루지 나고 몸에 맞지도 않으면서 빵에 미친 듯이 달려드는 나. 

빵을 보고 달려드는 강아지가 나같아서 올리는 짤. 사진=Instagram/khitan_buzz_퍼옴


근데 희와제과는 밀가루 특유의 더부룩함과 소화불량이 없었다!!
좋은 재료를 쓰나? 맛있는데 이렇게 소화까지 잘되면 또 먹을 수밖에 없잖아ㅠㅠㅠ 
암튼 부산에 맛있는 빵집을 찾는다면 희와제과! 정말 강력추천!!!
서면이나 전포 놀러 갈 일 있으면 들러보시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