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얼후기

서면 전포/ 카페 추천/ 머치모어댄커피/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은현ㅇl 2023. 2. 24.
반응형

친구랑 전포동에 가려고 한 카페가 있었는데 일찍 문 닫는다고 해서 추워서 빨리 들어가려고 늦게까지 하는곳을 찾아 들어간곳이 바로 머치모어댄커피였다.

우연히 발견한 카페인데 상당히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다!

전포역 4번출구와 아주 가까운곳에 위치해있다.

 

2층에 있어서 잘 안보일까봐 아주 머치모어댄커피~ 로 도배해놨다.

혹여나 못 볼새라.... 머치모어댄커피~머치모어댄커피~머치모어댄커피~머치모어댄커피~

 

주차장도 있다! 서면에서 흔치않은 주차장! 차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아주 좋을듯!

 

2층으로 올라가면 머치모어댄커피 간판과 입구가 있다.

 

이쁘게 빵도 전시되어있고 내부도 인테리어가 화려하다!

 

넓고 아늑~ 큰 곰돌이도 앉아서 쉬고 있다.

 

여기는 회의실도 있어서 회의하거나 스터디하기도 좋을 것 같다.

 

상당히 넓은 내부. 밖에서 보면 정말 좁고 별로일것처럼 생겼는데 (미안) 내부는 깜짝 놀랬다

 

내부로 가면 쇼파 자리도 있다. 여기는 노키즈존이구만? 무선충전기도 있다.

 

메뉴판

 

키오스크로 주문 가능

치즈케이크가 코스트코 치즈케이크 비주얼이라서 거기꺼 갖다 파는건 아니겠지~ 의심했지만 먹어보니 코스트코와는 다른 맛이었다. (의심해서 미안) 왜 자꾸 여기를 의심하게 되는 거냐구 ㅋㅋ 바깥 간판때문인가!!! 미안

나는 건강이어라떼를 시켰는데..........후............. 정말 건강해질것만 같은 맛이었다. 내가 기대한건 약간 미숫가루나 오곡라떼같은 맛을 기대했는데........음.....그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아시나? 그거 뜨거운물에 녹여서 이상한 곡물 섞고 우유 넣은 맛.....? 두번다시 먹지는 않을 것 같다. 나머지는 맛있었음!

 

음료교환쿠폰도 2장 준다. 10장 모아오면 음료 1잔을 무료로 준다.

나는 커피를 잘 안마셔서 카페를 가끔밖에 안오지만 카페를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플레이스가 될 것 같다!

 

반응형